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SM6의 시승과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고객들이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지에서 SM6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을 한 고객 가운데 33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만원권, 비발디파크 리프트 이용권,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1월 한 달간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SM6 LE/RE 트림 구매 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방 안개등이 포함된 60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 69만원 상당의 멀티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또는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SM6 PE/SE 트림에서는 63만원 상당의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73만9000원 상당의 V8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지원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겨울을 맞아 SM6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이라며 “활기차게 겨울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8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