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새로운 RS7 스포츠백을 공식적으로(또는 그보다는 완전히)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디스플레이카 또는 일부 유투버들을 통해 새 모델을 시연했다.
아우디 스포츠의 최신 제품은 매우 공격적인 프론트 범퍼에 장착된 거대한 벌집 그릴, 더 큰 휠을 덮을 수 있는 넓은 펜더 프론트 및 리어 휀더, 더 깊은 사이드 스커트, 그리고 대형 타원형 배기 파이프 세트를 장착한 리어 범퍼와 함께 완성되었다.
실제로 신형 아우디 RS7 스포츠백은 일반 모델보다 40mm 넓어 차별화를 두고 있다. 그 휀더, 바퀴, 범퍼는 21인치 휠 세트에 맞춰져 있으며, 22인치 아이템은 선택사항이다.
예상한 출력은 RS6에서 보았던 트윈 터보 4.0L V8 엔진으로 추측하며, 이는 592마력과 800Nm의 최대토크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8단 자동변속기는 아우디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과 연동된다.
최고속도는 250km/h, 제로백(0-100km/h)은 3.6초 이내에 끊는다.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량에 따라 터미널 속도가 280km/h 또는 305km/h로 증가한다.
파워트레인은 48볼트 연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결합되어 있으며, 고객은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4륜 조향 시스템 같은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쿼트로 전륜 구동 장치는 최대 85%의 토크를 리어 액슬에 전달하고, 새로운 스포츠 디퍼렌셜은 이를 더욱 날카롭게 해준다.
신형 RS7 스포트백은 에어 서스펜션을 표준으로 탑재하고, RS 스포트 서스펜션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RS6 아반트와 마찬가지로,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정확히 차량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구성 가능한 RS1 및 RS2 모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