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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테온 최상위 트림으로 자리잡을 아테온R에는 좌우 공기 흡입구의 크기를 기존보다 키워 공력성능을 더욱 강화한 디자인의 범퍼를 적용했다. 또한 사이드미러에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차별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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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 옆면에는 R라인에 적용한 것과 동일한 20인치 터빈 디자인 휠을 적용했다. 양산형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휠이 적용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휠의 안쪽으로는 파란색으로 캘리퍼를 칠한 대구경 브레이크를 확인할 수 있어 강력한 성능을 유추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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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후면에도 작은 스포일러와 함께 기존의 모델과 차별화되는 범퍼를 적용했다. 범퍼의 하단부는 검정색으로 처리돼 차체와 강한 대비를 이룬다. 또한 디퓨저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좌우에 자리하고 있는 4개의 배기구에서 고성능 차량임을 유추해 볼 수 있다.
아직까지 아테온R에 탑재되는 엔진에 대한 정보는 한정적이다. 지금까지 흘러나온 정보에 의하면 골프R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엔진이 유력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330마력을 발휘한다. 이 엔진은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통해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힘을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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