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울러 달라라(Dallara)사의 풍동실험실에서 2000시간 이상의 테스트와 1000번 이상의 유체역학 시뮬레이션을 통해 공기저항 계수 0.38을 달성했다. 섀시에 탄소섬유 소재를 적용해 공차중량은 1500kg다. 마력당 무게비는 2.33kg다.

외관에는 버터플라이 도어를 적용해 탑승자가 승하차 시 편리하도록 했다. 아울러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해 실용성과 심미적 요소를 동시에 갖췄다. 실내에는 2개의 10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적용했다. 탄소섬유로 마감된 센터콘솔에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 4가지(GT, Wet, Sport, Corsa) 주행 모드 셀렉터를 배치했다.


dajeong@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