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전체기사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Social Media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Home  /   데일리 뉴스
데일리 뉴스

아우디, 브랜드 전략 재정립·미래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0-10-06 09:53:10
정영철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 아우디가 6일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Future is an attitude)”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가 표방하는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고객의 가치와 니즈를 중심으로,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및 디자인을 핵심 테마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디지털 프리미엄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강조하고 있다.
 
아우디 AI:ME 콘셉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등 이미 출시된 모델 외에도 아우디 AI:ME,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컨셉과 같은 향후 아우디의 비전을 제시하는 차량들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다.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콘셉
 

아우디 브랜드 수석 부사장인 헨릭 벤더스(Henrik Wenders)는 “우리는 브랜드 전략을 재정립함으로써 ‘진보(Vorsprung)’를 현대적으로 정의하고 새로운 모빌리티의 시대와 우리의 고객을 위한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목표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해 나가고 또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다. 즉, 아우디의 포부는 프리미엄 모빌리티의 미래를 제시하며 매혹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우디는 문화별, 국가별 요구 사항을 고려해 전 세계 마케팅 활동을 통합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TV에서 디지털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전개한다. 아우디는 재정비한 아우디의 기업 아이덴티티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틀 안에서 전 세계에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dyc37@autocast.kr
Tags :  오토캐스트  아우디  콘셉  e트론  etron  스포트백  q3  q4  aime 

동영상

세단급 승차감, 프리미엄 하차감…BMW 4세대 신형 X3 시승기

BMW, 효율 높인 4세대 '뉴 X3' 출시

현대기아차, 무동력 웨어러블 로봇 '엑스블 숄더' 공개

최신뉴스

한국타이어, 스코다 첫 전기 SUV '엔야크 i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아, 스타트업과 차량 간(V2V) 급속 충전 기술 검증 나선다

람보르기니, 2023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개최…한국서 4라운드 레이스 펼친다

오토캐스트 | 등록일자: 2019년 6월 11일 | 제호: 오토캐스트 | 발행, 편집인: 이다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다정
발행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개운사길 57-3 3F 오토캐스트| 발행일자: 2017년 6월 1일 | 대표전화: +82 10 2967 7696
Contact us: press@autocast.kr
POWERED BY K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