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는 가상 브랜드 홍보대사가 개인의 환경설정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는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투어 도중에는 언제든지 셀프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같은 차량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으며 차량을 선택해 기술 및 제품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FCA 그룹의 담당자는 유커넥트5(Uconnect 5), 풍동(wind tunnel)과 4-포스트 셰이커(4-post shaker) 과학 연구소, 첨단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차량 전기화 시스템, 차량의 성능과 기술 등을 포함한 FCA 그룹의 기술 개발, 테스트 등을 설명한다.
또한 FCA그룹은 구글과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 참가자의 모바일에서도 지프 랭글러 4xe의 AR(증강현실) 모델을 구현했다. CES 참가자들은 FCA 그룹의 가상 전시장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AR 체험을 할 수 있다. 지프의 3D 모델의 색상을 변경해보고 내부 세부 사항을 살펴볼 수 있다. 또 참가자들은 자신이 맞춤화한 차량을 집 앞 진입로와 같은 물리적 공간에 배치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할지도 확인할 수 있다. 향후 몇 주 안에 지프 랭글러AR 체험도 몇 주안에 구글 서치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해당 체험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11일 오후 11시에 시작하며 CES 이후에는 fcaces2021.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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