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전체기사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Social Media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Home  /   데일리 뉴스
데일리 뉴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2021-01-20 10:33:13
강명길 기자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쉐보레(Chevrolet)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이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쉐보레 공식 혼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이후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이번 시즌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 팀의 리더로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 UFC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 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길 독려했다.

valeriak97@autocast.kr
Tags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뮤즈  트레일블레이저홍보대사  이동휘  정찬성  한국지엠 

동영상

세단급 승차감, 프리미엄 하차감…BMW 4세대 신형 X3 시승기

BMW, 효율 높인 4세대 '뉴 X3' 출시

현대기아차, 무동력 웨어러블 로봇 '엑스블 숄더' 공개

최신뉴스

한국타이어, 스코다 첫 전기 SUV '엔야크 i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아, 스타트업과 차량 간(V2V) 급속 충전 기술 검증 나선다

람보르기니, 2023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개최…한국서 4라운드 레이스 펼친다

오토캐스트 | 등록일자: 2019년 6월 11일 | 제호: 오토캐스트 | 발행, 편집인: 이다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다정
발행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개운사길 57-3 3F 오토캐스트| 발행일자: 2017년 6월 1일 | 대표전화: +82 10 2967 7696
Contact us: press@autocast.kr
POWERED BY K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