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실에서는 전국 직영점의 매물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오토플러스 통합 사이트를 활용해 온라인 기반의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온라인상에서 차량 확인부터 계약, 결제 및 배송까지 가능한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온∙오프라인에 맞춘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블랙 인테리어의 쇼룸에는 40여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각 차량마다 넉넉한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품질인증기관인 독일TÜV SÜD(티유브이슈드)의 인증을 받은 국내 자체 상품화 공장인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엄격한 선별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직영중고차들을 현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우드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를 입구 전면에 배치했다. 고객은 라운지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회사가 보유한 직영중고차들을 검색해 볼 수 있다. 차량 계약 및 상담 대기 시간을 활용해 안마의자가 비치된 리프레쉬룸도 마련돼 있다.
오토플러스 양경덕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 매장이 지닌 한계를 깨고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을 융합한 복합매장으로 서울 직영점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일반 중고차 매매상사와는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와 수입차 매장 못지않은 품격을 갖춘 브랜드 쇼룸을 통해 비대면 중고차 거래에 대한 신뢰까지 제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다음 달 17일까지 ‘설레는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G80, 그랜저, 아반떼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 50여 대를 차량에 따라 정가 대비 차종별 24% 할인, 최대 40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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