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은 매년 2월 ‘겨우내 잠들었던 모터사이클을 깨운다’라는 취지의 웨이크업 투어를 진행해왔다. 특히 2021 웨이크업 투어는 코로나가 없는 세상을 의미하는 노란색을 활용한 투어 기념 핀을 제작해 모든 이들의 염원을 담았다.
참여 방법은 지난 해와 동일하다. 행사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을 포함한 모든 모터사이클을 타고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 어디든 방문하면 웨이크업 투어 기념 핀(PIN)을 증정하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제공된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들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5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할리했어오늘도 #웨이크업투어 이상 2개의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제품 등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인스타그램(@harley.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1식 모터사이클을 공개하고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