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전체기사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Social Media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Home  /   데일리 뉴스
데일리 뉴스

푸조, 사자 얼굴 새 로고 공개…뉴 푸조 308부터 순차 적용

2021-02-26 12:09:12
강명길 기자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푸조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지난 2010년 이후 10년 만이다. 25일 푸조는 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행사를 온라인으로 열어 신규 로고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브랜드 고급화 등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푸조에 따르면 신규 로고는 직관적이고 단순하게 변화했다. 사자가 앞 발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은 사자의 얼굴로 바꾸고 입체적이었던 형태를 평면적으로 바꿔 디지털 채널에서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 로고는 뉴 푸조 308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푸조는 새 로고를 전환점 삼아 브랜드 고급화를 가속화하고 에너지 전환 및 탄소 제로 모빌리티 등 자동차 산업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로고 외에도 전시장과 홈페이지, 온라인 채널,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 소비자가 푸조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변화한다는 방침이다.

푸조 브랜드 CEO 린다 잭슨(Linda Jackson)은 “푸조 브랜드는 유구한 역사의 새로운 한 페이지를 넘기며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다”며 “푸조의 새로운 얼굴은 브랜드 고급화를 위한 역사적인 과정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조는 1850년부터 사자 로고를 사용했다. 사자는 푸조 최초의 공장이 설립된 프랑스 벨포르(Belfort)지역의 상징적 동물이다.

valeriak97@autocast.kr
Tags :  푸조  푸조308  푸조로고  푸조사자 

동영상

세단급 승차감, 프리미엄 하차감…BMW 4세대 신형 X3 시승기

BMW, 효율 높인 4세대 '뉴 X3' 출시

현대기아차, 무동력 웨어러블 로봇 '엑스블 숄더' 공개

최신뉴스

한국타이어, 스코다 첫 전기 SUV '엔야크 i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아, 스타트업과 차량 간(V2V) 급속 충전 기술 검증 나선다

람보르기니, 2023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개최…한국서 4라운드 레이스 펼친다

오토캐스트 | 등록일자: 2019년 6월 11일 | 제호: 오토캐스트 | 발행, 편집인: 이다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다정
발행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개운사길 57-3 3F 오토캐스트| 발행일자: 2017년 6월 1일 | 대표전화: +82 10 2967 7696
Contact us: press@autocast.kr
POWERED BY K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