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로고에는 창립 90주년과 그 이후의 미래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주주, 투자자, 임직원, 사업 파트너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의 소중한 관계 속에서 혁신과 발전을 추구하는 브리지스톤의 노력을 표현했다. 아울러 기업 웹사이트에는 브리지스톤의 역사와 기업 DNA, 비전에 대한 정보를 담았다.
브리지스톤은 이번 캠페인으로 전 세계 브리지스톤 임직원들이 갖고 있는 공동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90주년은 물론 100주년과 그 이후인 2050년까지 고객과 사회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 나고자 하는 비전을 담았다.
이시바시 슈이치 브리지스톤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브리지스톤은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학습을 통해 강한 기업으로 성장했고, 불확실성과 혼란 속에서도 맞닥뜨린 수많은 도전을 극복할 수 있었다.”라며, “브리지스톤이 유구한 역사를 이어오는데 도움과 지지를 보내준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창립90주년 이후에도 고객,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리지스톤은 지속 가능성을 기업 경영의 핵심 가치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