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신규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했으며, 소형 해치백 푸조 e-208과 소형 SUV 푸조 e-2008 SUV를 전시한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 현장에서 시승할 수 있으며,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전기차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푸조 에코백을 증정하며, 전시장 시승 신청 고객에게는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는 드롱기 디스틴타 전기포트를 비롯해 푸조 다이어리 및 캘린더, 푸조X밀레 티셔츠, 2008 SUV 미니어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푸조는 스태프 전원 마스크 착용과 전시 및 시승차량, 팝업스토어 집중 소독 등 철저한 방역을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