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LS 오토 케어 리스’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포함해 프리미엄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3년), 프리미엄 차량 외장관리, 윈터 타이어 서비스(4본 교환 및 보관) 혜택으로 구성되며, 법인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총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스탠다드는 신차교환 프로그램만 선택 가능하며 디럭스는 신차교환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차량 외장관리를 프리미엄은 여기에 윈터 타이어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뉴 LS는 지난 16일 공식 판매 이후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 등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법인 고객의 비율이 높은 특성에 맞추어 법인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뉴 LS 오토 케어 리스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서 오는 6월 말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 이용 고객에 한해 1회차 리스료를 전액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차량에 대한 유지 및 관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며 매월 이용료로 렉서스 차량을 이용하는 운용 리스 프로그램이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