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패션 멀티샵 ‘맨온더분(Man On The Boon)’과의 협업으로 기획했다. ‘맨온더분’ 남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1:1 패션 스타일링을 진행하고 다수의 셀러브리티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김참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참여한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전문 포토그래퍼와 촬영을 함께 하니 마치 유명인이 된 듯한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Mercedes-AMG와의 화보 사진 촬영을 통해 차와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감동적인 프로그램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AMG Playground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클럽 멤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가 2년 째 운영하고 있는 ‘AMG Playground’는 기존 AMG 스피드웨이 서킷 행사, ‘AMG Playground at Night’ 등 차량 관련 이벤트 뿐 아니라 Mercedes-AMG의 DNA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Graffiti) 체험과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오픈 파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