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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O는 수작업 페인트 공정을 통해 걸프 리버리를 완성했다. 특히 컬러의 색도, 채도 외의 원료의 배합 등 기술적 완성도를 위해 총 20여일에 걸쳐 수많은 테스트를 진행했다. 모든 차량에는 페인트 기술 파트너인 악조 노벨(Akzo Nobel)의 자동차 페인트가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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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브레이크 캘리퍼에 적용한 걸프 솔리드 오렌지, 헤드레스트와 도어 실(Sill)의 걸프 로고, 파랑과 주황색 스티치 등 걸프 리버리의 상징으로 콕핏 공간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스티어링 휠의 걸프 솔리드 오렌지 컬러 마킹, 타이어 림을 감싸는 걸프 솔리드 오렌지 라운드 디자인과 보닛을 가로지르는 걸프 스트라이프 등으로 디자인을 마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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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 720S는 최고 출력 720마력의 M840T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최대 토크 약 78.5kgf.m (770Nm)의 파워를 기반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 도달 시간은 2.9초이며 최고 속도는 341km/h이다.
마이크 플루이트(Mike Flewitt) 맥라렌 오토모티브 CEO는 “이번 프로젝트는 MSO의 역량을 통해 90년대 맥라렌 F1 GTR 25R의 완벽한 복원이기도 하다”며 “두 브랜드가 만들어 낸 시너지는 숙련된 MSO 팀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며, 비스포크 영역에 한계가 없음을 증명하는 명백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