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 해 익스클루시브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웰컴패키지는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인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했다. 향수는 차량 방향제 형태로 제공하며 덕시아나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실내용 슬리퍼, 수면안대와 수면양말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중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츠 캠핑 폴딩 체어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14일까지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쇼퍼 드라이빙을 경험할 있는 ‘모시러’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지난 17일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세단 더 뉴 S-클래스를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정의 달, 한성자동차에서 특별하게 마련한 더 뉴 S-클래스 관련 혜택을 풍성하게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valeir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