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는 풀사이즈급 럭셔리 SUV로 ‘에스칼라’ 콘셉트 기반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운전석과 센터페시아에 4K급 TV의 두 배가 넘는 화질을 제공하는 38인치 OLED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차내 총 36개의 스피커를 통해 스튜디오 급 사운드를 전달하는 AKG 오디오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채택했다.
캐딜락은 5세대 에스컬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리뉴얼하고 7월 12일까지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컬레이드는 1998년 1세대 모델을 시작으로 4세대에 걸쳐 ‘아메리칸 럭셔리’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진화해 왔다. 특히 2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출시 첫 해인 2001년 J.D파워에서 ‘가장 매력적인 럭셔리 SUV’ 수상을 비롯해 10개가 넘는 수상 기록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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