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뿐만 아니라 볼보자동차는 현재 모든 차량에 5년/10만km의 워런티 및 메인터넌스를 적용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평생 부품 보증’을 통해 보증기간이 종료된 후 공식 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진행된 수리에 대해 평생 무상 부품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볼보자동차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상의 상태에서 차가 제공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서비스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볼보자동차와 함께 하는 여정에서 또 다른 혁신과 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김해, 구리, 서대구, 서울 강동, 강남 율현 등 5개 지역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고 워크베이를 20%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또한 전문 테크니션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교육 및 투자들도 이어가고 있다.
dajeong@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