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Welcome to my place)’를 테마로 세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모험을 즐기는 모습을 총 7편으로 영상에 담았다. 지프는 랭글러 4xe의 온/오프로드 성능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3일 각 사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Parkour)’ 영상에서는 랭글러 4xe 위를 현란한 기술로 뛰어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연출했다.
고프로의 액션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지프 랭글러 4xe와 아디다스의 스포츠 의류 제품을 스토리로 담아낸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는 1편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6편의 에피소드와 1편의 통합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협업을 기념해 세 브랜드에서는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동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jeepkorea), 아디다스(@adidaskr) 그리고 고프로(@goprok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자신만의 아웃도어 플레이스를 가장 잘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welcometomyplace #지프코리아 #아디다스 #고프로 총 4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참여 포스팅 중 가장 우수한 컨텐츠를 선발해 각 브랜드의 상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지프 랭글러 4xe 2박 3일 시승권, 아디다스 마이쉘터 자켓,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로 구성된 아웃도어 여행 키트(1명), 2등에게는 아디다스 마이쉘터 자켓(3명),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2명) 그리고 3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의미 있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모험 정신’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프의 첫 PHEV SUV 랭글러 4xe는 국내에서 80대 한정으로 사전계약을 진행했다. 평균 충전 시간은 2.47시간으로 1회 충전 시 전기모드로만 약 32km의 주행이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