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홍반장(김선호 분)이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이 외에도 스타PD 지성현 역의 이상이를 비롯해 배우 김영옥, 조한철, 인교진, 이봉련 등 명품 조연들이 함께 출연한다.
특히 극 중 윤혜진 역의 신민아는 ‘A5 스포트백’ 과 ‘e-트론’을 타고 등장해 스펙과 미모를 갖춘 현실주의 치과 의사로서의 이미지를 완성하고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아우디 차종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민아와 함께 등장하는 아우디의 대표 중형 세단 ‘A5 스포트백’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갖춘 모델이다.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 SUV인 ‘e-트론’ 은 미래적인 디자인과 최신의 기술 및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모델이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1회부터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6.8%, 최고 7.9%, 전국 기준 평균 6.8%, 최고 8.1% 로 케이블, 종편을 포함해서 동시간대 1위로 출발했으며 지난주 방영된 3, 4회는 각 8.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늘 한국의 TOP10 콘텐츠> 2위’를 기록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