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XM3를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에게는 LG 룸앤 TV를, 100명에게는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음 달 8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르노삼성차의 차량 구독서비스인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 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 가습기를 증정한다.
2022년형 XM3는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를 적용해 차량에서 편의점 물건을 주문하고 결제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또 주유소에서도 차량에서 주문과 결제를 진행해 비대면으로 기름을 넣을 수 있다. 아울러 소닉레드 컬러를 추가해 MZ세대를 위해 상품성을 개선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XM3의 고객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시장을 방문해 XM3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르노삼성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주력 차종들의 연내 출고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1월 내 르노삼성차를 계약한 고객들은 개소세 인하 혜택을 받으며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XM3는 선택 사양에 따라 일주일에서 한달 정도 소요가 예상된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