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쿠폰은 주중 하루 종일 2만4000원, 1박 2일 5만9000원, 2박 3일 7만9000원, 3박 4일 9만9000원 정액권으로 구성한다. 아울러 ‘나만의 연차 소진 노하우’라는 부제로 충북 제천에 위치한 ‘스테리움 캠핑장’과 서울 종로구 부암동의 ‘석파정 미술관’ 두 곳과 연계해서 진행한다.
먼저 ‘그린카 타고 연차소진 캠핑 어때?’ 이벤트는 스테리움 캠핑장을 배경으로 진행한다. 그린카 공식 SNS 댓글을 통해 선발된 1등 6명에게는 스테리움 객실 패키지와 2등 10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이다. 추가로 스테리움 제천을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정회원은 5만원 상당의 불멍+BBQ그릴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석파정 미술관과 제휴 이벤트다. 그린카 공식 SNS댓글을 통해 선발된 1등 10명에게는 석파정 서울미술관 입장권 1인 2매를, 2등 10명에게는 그린카 12시간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이다. 석파정 미술관 역시 그린카 정회원이면 누구나 입장 시 현장에서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린카를 예약하고 앱 내 제휴 탭을 확인하면 대관령 양떼목장, 보사노바(강릉점 외), 별빛정원우주 등에서 다양한 제휴 할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그린카 마케팅본부 문소영 본부장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과 제휴는 올 한해 쉼없이 달려온 그린카 고객들의 일상에 여유를 더하고자 마련했다”며 “그린카와 함께 다가올 내년, 새로운 설렘을 줄 수 있는 공간에서 쉼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그린카는 다양한 지역의 레포츠, 문화시설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일상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뜨고 있는 스포츠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골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크린골프 전문 브랜드 골프존 내 PPL, ‘그린카 골프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