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과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증정한다.
렉서스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1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최초로 초기품질, 내구품질, 판매서비스 만족도 및 AS 만족도 등 전 항목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4관왕을 달성했다. 또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는 2021년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 평가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차’로 선정된 바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최근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렉서스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안전하고 편안한 겨울 드라이빙을 위한 차량 점검과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