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전체기사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Social Media

  • 인사이드
  • 시승리뷰
  • 신차공개
  • 자동차뉴스
Home  /   데일리 뉴스
데일리 뉴스

볼보차, '2021 딜러 어워드' 성료..."서비스 지원 아낌없이 진행할 것"

2022-01-27 09:58:45
강명길 기자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인 ‘2021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최우수 서비스센터로는 에이치모터스 성수가 선정됐으며 우수 서비스센터에는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포함 총 3곳을 선정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볼보차 공식 딜러사 대표들이 각각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시상 부문은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최우수, 우수), 올해의 최우수 사원, 10년 장기근속자 등 총 3개로 진행했으며 14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는 서비스센터 부문 수상 중 최우수는 H 모터스‘성수 서비스센터’ 우수는 아주오토리움 문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H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을 선정했다.  
 
최우수 서비스센터에 선정된 성수 서비스센터에는 150만원 인당 포상금을 지급한다. 또 볼보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2022 볼보자동차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공지되며 1년 동안 마케팅 전체 비용의 70%을 지원한다. 이 외 우수 서비스센터로 선정된 총 3개 서비스센터는 인당 5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올해의 최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했다. 수상자는 김명겸 선임, 김석규, 대리, 모준석 매니저, 이정국 팀장, 임광섭대리, 주상표 지점장 총6명으로 각 직군별 롤 플레이와 볼보차 표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해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며 수상자는 2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볼보차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5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각 딜러사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볼보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정에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지속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리서치 전문회사 컨슈머 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주관한 ‘2021 자동차 기획조사’ 서비스 만족도(CSI) 부문에서 2년 연속 유럽브랜드 중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valeriak97@autocast.kr
Tags :  볼보차  볼보서비스센터  에이치모터스성수 

동영상

세단급 승차감, 프리미엄 하차감…BMW 4세대 신형 X3 시승기

BMW, 효율 높인 4세대 '뉴 X3' 출시

현대기아차, 무동력 웨어러블 로봇 '엑스블 숄더' 공개

최신뉴스

한국타이어, 스코다 첫 전기 SUV '엔야크 i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아, 스타트업과 차량 간(V2V) 급속 충전 기술 검증 나선다

람보르기니, 2023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개최…한국서 4라운드 레이스 펼친다

오토캐스트 | 등록일자: 2019년 6월 11일 | 제호: 오토캐스트 | 발행, 편집인: 이다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다정
발행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개운사길 57-3 3F 오토캐스트| 발행일자: 2017년 6월 1일 | 대표전화: +82 10 2967 7696
Contact us: press@autocast.kr
POWERED BY K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