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벤틀리 서울이 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 부산 및 대구 공식 오너을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의 공식 오너들은 모바일 앱 기반의 차량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향후 개설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해 벤틀리 오너 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멤버십 가입 시 자동차를 비롯한 패션/쇼핑, 여행, 레저, 미식, 인테리어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이에 따라 맞춤형 제휴 프로그램들을 추천한다. 또 조선 팰리스, 꼬르떼,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회원 전용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및 문화/아트 프로그램과 공식 VIP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벤틀리 레커멘드 (Bentley Recommends), 벤틀리 픽 프로모션 (Bentley’s Pick Promotion) 등 럭셔리 브랜드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너 대상의 커뮤니티 서비스 역시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멤버십에 가입하고자 하는 벤틀리 오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뒤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앱 상에서 본인 인증 및 자신의 차량 조회를 통한 벤틀리 서울, 부산, 대구 공식 고객 인증을 하면 된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1년이며 만료 시 차량 보유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1년 갱신(최대 5년)이 가능하다.
한편 벤틀리 서울은 이번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론칭 단계부터 멤버십 이용 개별 고객의 성향과 활동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고객별 개인화된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와 큐레이션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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