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등장하는 ‘호곤해일’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외모와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가상 인물로 일상 속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과 이를 방지하기 위한 실천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컨셔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아울러 C40 리차지와 함께하는 모습을 담아 새로운 경험과 스마트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한다.
볼보차는 이번 브랜디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의 C40 리차지 영상을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C40Recharge #볼보가선사하는새로운일상) 및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고 볼보차코리아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로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 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25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한편 C40 리차지는 브랜드 최초의 쿠페형 순수 전기차 전용 SUV 모델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 100% 비건 레더를 적용했다. 또 듀얼 전기모터, 사륜구동 시스템과 프리미엄 편의사양, 최첨단 안전 시스템은 물론 국내고객만을 위한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등을 모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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