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형 아테온 2박 3일 시승권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으로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아테온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짐을 실어야 하는 라운딩의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유저들에게 아테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췄다. 특히 긴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기본 575L, 2열 폴딩 시 1557L의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