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컨퍼런스에는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 및 타타대우상용차판매의 김정우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과 전국 타타대우상용차 딜러 네트워크 및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타타대우는 전국 각지의 네트워크 대리점과 딜러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딜러들이 고객 서비스의 역량을 강화하고 화합할 수 있는 차원에서 이번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먼저 최고 매출 실적을 달성한 충청 서부대리점이 대리점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청 서부대리점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에 따른 어려움 속에서도 소속 영업사원 모두가 높은 개인영업실적을 달성하는 등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타타대우는 충청 서부대리점 소속 영업사원들에게 시상금 1000만원과 대상 트로피를 전달했다.
개인 영업사원 부문에서는 지난해 총 175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개인영업실적 약 213억원을 달성한 대전대리점 소속 김영환 부장을 판매왕으로 선정, 컨퍼런스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김영환 부장은 입사 이후 매년 우수한 판매 실적을 유지해 왔으며 3년 연속으로 개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전년도 신인상 수상자인 군산 김수빈 과장은 ‘더 쎈’ 판매 우수상을 수상했다. ‘더 쎈’ 162대 등 고른 판매 실적으로 작년 한 해 총 143억원의 판매고를 올려 판매왕에 선정했다. 이 외에도 누적판매 4천대를 달성한 최우수대리점에 경기남부 대리점을 비롯하여 제주대리점 고도찬 부장, 서부산대리점 김광선 부장 등 우수 매출 실적을 달성한 대리점 및 딜러에 시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한 상용차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 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한 영업사원들이 있었기에 작년 한 해 매출 반등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며 “타타대우의 라인업 변화와 함께 방향성이 정해진 만큼 ’쎈’라인업을 바탕으로 상용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영업사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분기, 연간, 누계 실적을 기준으로 우수 사원과 대리점을 선정해 시상하는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근속 기간과 판매 대수, 매출액 등 기준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의 개인 시상 및 대리점 시상을 진행하며, 트로피와 상패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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