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서비스 팩토리는 판금, 도장 등 사고 수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네트워크로 기존의 서비스센터와 함께 AS 수요를 효율적으로 분담해 수리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고객 대응은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서비스센터가 전담한다.
BMW 내에서도 수도권 지역에 최초로 오픈한 성수 서비스 팩토리는 연면적 2991m2 규모로 지하 3층, 지상 7층 건물에 판금용 워크 베이 5개, 도장용 워크 베이 3개를 포함해 총 10개의 워크 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또 범퍼 및 앞유리 등 1~2일 이내 작업이 가능한 수리를 전담하며 기존 성수 서비스센터를 통해 주행이 가능한 차량의 경우 범퍼 교환 작업을 입고 당일에 마무리하는 ‘범퍼 교환 예약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향후에도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딜러사와 함께 BMW 및 MINI 서비스 팩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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