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 한 각 주행코스는 범피 코스, 사면로, 진흙 코스, 도강 코스, 경사로, 웨이브, 자갈 코스로 구성했으며 오프로드 주행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노면 상황을 고려해 설계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편한 주행을 돕는 브롱코의 G.O.A.T.(Goes Over Any Type of Terrain) 모드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역시 전문가들에 의해 안전하게 구성된 약 3.5km 임도 주행코스에서도 참가자들은 브롱코의 험로 주파 및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특히 좁고 급격한 회전이 필요한 산악 오프로드 상황에서 회전각을 최소화시켜 안전한 주행을 돕는 트레일 턴 어시스트(Trail Turn Assist) 기능은 참가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승 행사 기간중 모든 시승 차량에는 오프로드 전문 인스트럭터가 동승했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오프로드 주행의 시트 포지션 설정 및 핸들 파지법 등을 비롯한 기본적인 오프로드 주행지식을 습득하는 한편 코스 주행 중에도 브롱코의 다양한 기능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권선웅 고객은, “이번 시승을 통해 브롱코 아우터뱅크스의 온&오프로드 모두에 대한 뛰어난 주행감을 잘 느낄 수 있었고 특히 트레일 턴 어시스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 놀라운 기능이었다”며 “브롱코를 선택한 것에 대해 더욱 강한 확신을 갖게 된 좋은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는 고객들이 브롱코만의 특별한 매력을, 특별한 곳에서 잘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참가하신 모든 분에게 이번 행사가 특별한 경험으로 오랫동안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브롱코만의 특별함을 보여드릴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