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충성도를 측정한다. 지난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 이번 조사는 소비자 약 25만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50%)와 일대일 유선 조사(50%)를 병행한 결과 중고차유통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은 중고차 신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심도 깊게 이해하고 이를 반영해 끊임 없는 서비스 발전을 도모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내준 신뢰에 보답 할 수 있도록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건강한 중고차 거래 경험을 확대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엔카닷컴은 ‘엔카진단’,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엔카보증’, ‘클린엔카’, ‘헛걸음보상서비스’ 등 중고차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인 ‘모바일진단’과 연간 120만 빅데이터를 분석한 ‘엔카시세’ 등 IT 기술 혁신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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