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캠핑빌리지 예약 고객 53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어린이 참가자들은 주간 프로그램으로 ▲3D펜을 이용해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을 이용해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가족과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을 가진 뒤 진행한 야간 프로그램은 ‘별빛 기행’을 주제로 펼쳐졌다. 별자리 전문가의 해설로 진행된 별빛 기행은 5월의 밤하늘에 수놓은 아름다운 별 이야기를 비롯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별자리 찾는 방법 ▲천체 망원경 관측 ▲스마트폰과 천체 망원경을 이용한 천체 사진 촬영 ▲스파클라를 이용한 가족 사진 촬영 등 유익한 시간과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별빛 기행 행사에 참가한 올 뉴 렉스턴 오너 염태우씨(40세, 경기 화성)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알찬 프로그램들로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잠시나마 근심걱정을 내려놓고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도어 마케팅을 선도해 온 쌍용자동차는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빌리지를 지난 2018년 10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2만명이 넘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캠핑 빌리지는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위치한 약 1만 5000㎡ 면적의 빌리지에 53개의 캠핑사이트가 확보돼 있으며 사이트별 면적은 일반 캠핑장의 1.5~2배 가량 여유 있게 조성해 주변 천혜의 환경을 좀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