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은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내 볼보 로고가 새겨진 구조물이나 소품을 찾아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볼보 #CS넘버원 #올해도1등기원)와 함께 볼보차를 응원하는 간단한 메시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 2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두 이벤트 모두 서비스센터 고객 라운지 내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인당 1회에 한해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지에서 볼보자동차와 함께하는 여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족 나들이가 많은 계절, 볼보자동차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