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되고 있다. 나아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 고객들의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HEJ, FAMILJ)’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를 출시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하나로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며 “볼보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해 볼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통해 오는 6월 중,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19년부터 국내의 건강한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중인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도 진행된다. 2022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플로깅 관련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