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여름시즌을 맞아 '2022 쿨 썸머 온라인서비스예약 캠페인' 차량 점검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오는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33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대상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드는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서비스와 함께, 필요 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필터, 와이퍼, 브레이크패드 교체 시 부품10% 할인, 에어컨가스 충전 20~50% 할인,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해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 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특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포드코리아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차량관리를 통해 고객 모두가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주행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