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기존 모델에서 선택 사양으로 운영하던 디자인 패키지인 블랙하이그로시 프론트/리어 범퍼 및 라디에이터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메탈 칼라 포인트, 크롬 벨트라인 몰딩, 블랙하이그로시 칼라 포인트 사이드실 몰딩 등을 고급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시그니처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엔트리 트림인 스탠다드에는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과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기본으로 탑재해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모니터, 샤크핀 안테나,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 등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해 전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의 모닝은 대한민국 경차 시장을 이끌어 온 대표 모델”이라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고 트림별 경쟁력을 향상시킨 The 2023 모닝은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닝은 2004년 2월 출시 이후 올해 5월까지 119만7천여대가 팔린 대한민국 대표 경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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