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분당 통합센터는 연면적 1만2087㎡ 규모로 지상 4층, 지하 3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았다. BMW 그룹 코리아는 최근 신차 전시장 컨셉을 전시와 상담 장소가 하나로 어우러진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이 결합된 라운지 컨셉의 미래형 쇼룸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지상 1층과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BMW 차량이 전시되며 순수 전기 모델을 비롯한 BMW의 최신 전기화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는 ‘xEV 존’, 다양한 고성능 차량들을 둘러볼 수 있는 ‘M 존’ 등을 마련했다. 여기에 BMW의 인증 중고차를 살펴보거나 매매할 수 있는 BPS 전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통합센터 1층에는 프리미엄 출고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인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을 새롭게 구성해 출고 고객의 편의를 개선했다. 더불어 차량 구매 및 시승 상담은 물론 서비스 상담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통합 고객 라운지도 제공한다.
서비스 센터는 일반정비부터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하며 기존보다 확장된 총 64개의 워크 베이가 준비돼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예정이다.
한편 한독 모터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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