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진행되는 2022 헤이, 플로깅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olvocarkr를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 (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오는 15일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고지된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판매가는 2만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패키지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기능성 플로깅 장갑,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구매자 가족 구성원의 특징에 맞춘 스페셜 패키지로 최대 13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은 더 이상 간과해서는 안되는 심각한 문제”라며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볼보자동차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2 헤이, 플로깅 진행에 앞서 브랜드 엠배서더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특별영상을 볼보자동차 공식 라이프스타일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한 바 있다.
valeriak97@autocast.kr